[일본의 특이한 자판기]15.센다이명물 규탄(우설)을 자판기에서!!! 규탄(우설)자판기가 등장1 min read

센다이명물하면 규탄(우설)일 정도로 그 지방의 유명한 요리이다.

왜 규탄(우설)이 센다이에서 유명한 지는 모르겠지만 실제로 센다이지방에 가면 동네 곳곳에 규탄(우설)집이 산적해있다.

규탄(우설)은 한국에 있을때만 해도 낯설은 이미지였고, 굳이 소혓바닥까지 먹어야하나? 하는 생각이었다.

그러다가 일본에서 이거 비싼 부위라고 먹어보라고 야키니쿠집에서 먹은 적이 있는데 나중에 먹고나서 소혓바닥인 것을 알고 당혹했던 적이 있다.

규탄(우설)의 식감은 두툼하면서도 약간 말랑한 살코기 느낌인데 확실히 이건 규탄(우설)에만 있는 부위야라고 느낄 수 있는 음식이다.

그래서 일본에서도 야키니쿠집에 가면 규탄(우설)은 특수부위로 주문하면 약간 비싼 가격대에 형성되어있다.

그리고 체인점으로 네기시라는 가게가 있는데 이 가게에 가면 센다이에서 나오는 규탄(우설) 정식을 맛볼 수도 있다.

오늘은 동네에 걷다가 규탄(우설)을 발견하고 어!!하고 바로 사진을 찍었다 ㅎㅎ

센다이 규탄(우설)이라고 당당?하게 적혀있다.

일본에서 규탄(우설)자판기는 처음 봤다. ㅎㅎㅎ

옆면에는 센다이의 규탄(우설)가게 이름인 와겐이 적혀있고 규탄(우설)전설 와게이라고 가게PR도 하고 있다.

이것만 봐도 센다이에서 규탄(우설)에 대한 자부심이 얼마나 큰 지 알 수 있습니다.

자판기에 파는것이라고 해서 바로 먹을 수 있는게 아니다.

당연히 냉동식품으로 해동을 해서 집에서 구워서 먹어야한다.

여행에 와서 한 번 사볼까해도 호텔같은 곳에서는 조리를 할 수 없으니 비추 드립니다.

자판기에 보면 -22도 관리되고 있다고 표시되어있다.

각 메뉴의 가게는 위에 사진 참고 해주세요.

규탄(우설)이만큼 가격대가 있는데 센다이직송한 규탄(우설)을 파는 것이라서 솔직히 땡기긴한다.

한 번 집에서 사볼까 하는 고민도 해봤다.

가장 비싼 프리미엄제품인 1. 프리미엄규탄(우설) 소금양념맛은 150그램에 2000엔이다.

그리고 자판기를 설치한지 얼마 안되서인지 불고기를 서비스 가격으로 반값에 팔고 있었다.

(이미 매진됨)

다음에 규탄(우설) 땡길 때 한 번 사서 요리해봐야겠다.

15.센다이명물 규탄(우설) 자판기(냉동)

-자판기아이템: 센다이 직송규탄(우설) 자판기

-발견장소: 아키하바라 주변

– 발견날짜  : 2023년 9월 

– 레어도 : ★★★★★

– 접근난이도 :  ★☆☆☆☆ /역에서 1분

– 가격 :300~2000엔

■인기글  [일본의 특이한 자판기]23.시미즈항 특산품 통조림 자판기

2 thoughts on “[일본의 특이한 자판기]15.센다이명물 규탄(우설)을 자판기에서!!! 규탄(우설)자판기가 등장<span class="wtr-time-wrap after-title"><span class="wtr-time-number">1</span> min read</span>”

  1. 안녕하세요!! 먹킷리스트 에디터라고 합니다!! 포스팅 사진들이 너무 이뻐서요!!! 일본 이색자판기 모음 게시물을 제작 중인데, 혹시 사진 내에 꼭!! ‘출처를 밝히고’ 활용해도 괜찮을지 여쭤보고싶어서 댓글남깁니다..! 좋아요나 답글로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먹킷리스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eel/C29ugb5SFK3

    응답
    • 댓글 감사합니다.
      출처 남겨주시고 이용하신다면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가능하다면 링크가능한 형식으로 출처 남겨주시면 대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응답

Leave a Comment